본문 바로가기
정보/재테크

공모주 청약 환불금 입금 시간 후기(대신증권)

by Palbang ming 2021. 10. 26.

*엔켐 공모주 청약후기(대신증권)는 아래 글 참고↓

엔켐 공모주 청약 후기(대신증권)

안녕하세요. 엔켐 공모주 청약 후기를 간단하게 남겨보려고 합니다. *10/25 기준 공모주 배정결과는 글 마지막에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공모주 청약 환불금 시간 후기(대신증권)는 아래 글 참고

palbang.tistory.com



안녕하세요. 지난 10/21~22 이틀간 진행되었던 엔켐 공모주 청약이 끝나고, 10/25에 주식이 배정되었습니다. 그리고 10/26 엔켐 공모주 청약 환불금이 입금되었는데요, 카카오페이 청약이 10/25~26이어서, 엔켐 공모주 청약 환불금으로 카카오페이 청약에 이용하려는 분들도 계셨을 것 같습니다. 이때 중요한 게 청약 환불금 입금 시간이었는데요, 저도 정확한 환불 시간을 몰라서 궁금했었기 때문에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우선 이 글은 제 개인적인 공모주 청약 환불금 입금 후기이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마다 입금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래 보시는 것처럼, 저는 9/8에 현대중공업 공모주 청약을 신청했었고, 9/10 06:07에 공모주 환불 입금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10/22에 엔켐 공모주 청약을 신청했었고, 10/26 06:35에 공모주 환불 입금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두가지 사례뿐이긴 하지만, 두 번 모두 배정되고 다음날 아침 6~7시 사이에 환불금이 들어온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현대중공업 공모주 환불시간
엔켐 공모주 환불시간


이렇게 두 번의 사례를 통해서 정확한 정보는 아니지만 대체로 배정 다음날 오전일찍 입금되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궁금하셨던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