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동탄] 롯데백화점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

by Palbang ming 2021. 11. 13.

지난 주말, 동탄에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롯데백화점을 다녀왔습니다. 동탄 롯데백화점 지하1층에는 정말 다양한 음식점들과 디저트 카페, 베이커리 등이 자리잡고 있었는데요, 제가 방문하였던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동탄 롯데백화점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 전경


보시는 것 처럼,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은 따로 실내 공간이 마련되어있지는 않고, 외부와 통하도록 자리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 전경


아래 사진은 로지 아이스크림 샘플인데요, 몬스터 캐릭터를 이용하여 귀여운 비쥬얼을 가진 빙수와도 비슷한 느낌의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 샘플

캐릭터들이 귀여웠습니다.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 캐릭터 피규어들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 이용방법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은 이용방법이 특이했는데요, 아래 사진을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 이용방법


간단히 말하자면, 우선 아이스크림 종류(밀크, 말차, 검정깨, 코코아) 중에 한 가지를 선택한 뒤, 사이드로 나오는 15가지 메뉴 중 2 가지를 선택하여 해당하는 아이스크림의 쿠폰에 스탬프로 사이드 메뉴 두가지를 찍어서 카운터로 가져가 주문하면 됩니다.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 스탬프


보시는 것처럼, 말차는 초록색, 코코아는 갈색 등으로 표시되어 있어요. 비어있는 두군데에 스탬프를 찍어주면 됩니다.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 도장


스탬프는 바로 옆에 이렇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말차 아이스크림에, 망고와 팥을 사이드로 선택했어요.

선택 메뉴판

제가 방문하였을 때는, 검은깨 아이스크림은 주문이 불가했어요. (21/11/13기준)

주문 가능 시간

라스트 오더는
평일: 몬스터 아이스크림, 커피 19시 40분 마감 / 몬스터 와플 19시 30분 마감
주말(금,토,일) : 몬스터 아이스크림, 커피 20시 10분 마감 / 몬스터 와플 20시 마감

이라고 적혀있네요.

기타 메뉴


위 사진 처럼, 각종 커피, 라떼, 와플 등 다양한 메뉴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 주문


저는 이렇게 스탬프를 찍어서 주문해 보았어요.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 - 귀여운 디저트


짜잔. 이렇게 디저트가 나왔는데요, 동그란 두 눈이 너무 귀여웠습니다. 말차는 많이 달지 않고 진해서 아주 맛있었어요. 팥은 좀 단 편이었지만, 맛있었고, 망고도 시원하고 신선한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말차 아이스크림만 먹어도 맛있었지만, 가끔 두 사이드 메뉴(토핑)를 얹어 먹으니, 질리지 않고 여러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 스티커


귀여운 몬스터 캐릭터 스티커도 준비되어 있길래 하나 챙겨보았습니다.

로지 - 대만 출신 브랜드


로지는 대만 타이중에서 2014년 Thirteen Ninety Five 사가 출시한 아이스크림, 디저트 브랜드로 일본어로는 '골목'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시그니처 메뉴가 몬스터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네요.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 리뷰 이벤트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 리뷰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아쉽게도 평일에만 진행되고 있어 저는 참여하지 못했습니다. 평일에 방문하는 분들이라면 이벤트 참여하고 혜택 받아보시면 기분 좋을 것 같아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