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연희 더그레이하우스 (콘하스의 변신)

by Palbang ming 2023. 9. 16.

연희 콘하스의 변신

연희동의 핫한 카페 ‘콘하스’가 ‘더그레이하우스’로 변신했습니다.

더그레이하우스(이전 콘하스)


‘콘하스’는 건축상을 받을 정도로 멋진 건축물에서 운영되었던 카페인데요, 얼마전 ‘더그레이하우스’라는 이름으로 재오픈 했더라구요.


더그레이하우스 테라스 수영장

더그레이하우스 구조


‘더그레이하우스’는 지하부터 2층까지 총 3층으로 되어있고, 테라스에는 발을 담굴 수 있는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진을 찍어도 무척 잘 나올 것 같은 구조와 색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더그레이하우스 정원

이렇게 건물 안쪽에는 구멍이 뚫려있는데요, 한 눈에 봐도 범상치 않은 건축물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비오는 날에 방문해서 창가를 바라보는 의자에 앉아 커피를 마셔도 무척 좋을 것 같아요.


더그레이하우스 2층 개인작업 공간

‘더그레이하우스’ 2층에는 개인작업을 할 수 있도록 1인석이 넓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최대 이용시간은 3시간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그 옆쪽 방에는 미팅룸도 마련되어 있어 소규모 그룹이 이용하기 좋아보였습니다.


더그레이하우스 1층

1층도 멋스럽게 되어있구요, 건물이 넓어서 많은 인원이 수용가능해 보였습니다.


더그레이하우스 커피, 에그타르트, 참외밀크쉐이크

더그레이하우스 메뉴


9/15~17 오픈이벤트로 음료 1주문당 에그타르트를 1개씩 (선착순50명) 증정해 주고 있어 먹어보았는데, 겉바속촉으로 맛있었습니다.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커피도 맛있었고, 연하게, 기본, 진하게, 디카페인 중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참외밀크쉐이크를 먹은 분께 맛을 물어보니 달고 무척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가격은 아메리카노 5,500원, 디카페인추가시 +500원, 에그타르트 3,500원, 참외밀크쉐이크 8,000원으로 연희동의 평균 커피가격 정도였습니다.


더그레이하우스 방문소감


이미 ‘콘하스’ 때부터 인기가 많은 건물이었기 때문에, ‘더그레이하우스’ 도 인기가 많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멋진 건축물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공간입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